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2월, 2015의 게시물 표시

히포차트 4.3 클릭원스 (CLickonce) 배포 시 주의 사항

히포차트를 사용하여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할 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배포 방식을 따르게 됩니다. 단, 클릭원스로 하실 경우 주의하실 사항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1. 클릭원스 배포 시 먼저 솔루션 탐색기에서 개발용 dll 을 제거하고 배포용 dll 을 참조하여 빌드합니다. 이때 디자인 폼은 모두 닫으셔야하며 도구상자가 아닌 솔루션탐색기 / 참조 에서 추가를 하셔야합니다. 2. 다음으로 배포 세팅이 적용된 파일을 추가하셔야하는데요, 배포 구성물로 포함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빌드 액션에서 "내용"(Content) 으로 설정을 변경하셔야 배포에 포함됩니다. 다른 부분은 배포 방법 문서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c# Hippo chart 4.3 로그스케일 지원(Logarithmic Scale) sample code update

히포차트 4.3 버전으로 작성해본 로그스케일 차트 샘플이 금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최근 지원 문의가 있어 테스트하여 작성되었고요, 지금 바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코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hippochart.com/gallery/galcategory.aspx?cate=feature&type=AxisTick&idx=232 코드는 c# , VB 모두 제공합니다.